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당동 닭도리탕, 맵도리탕 약수점 ★ 약수역 맛집

신당동 닭도리탕, 맵도리탕 약수점 ★ 약수역 맛집

 

임신 18주차!

입덧이 100프로 사라지진 않았지만

나름 그래도 임신초기때보다는

잘 먹고 있어요!

 

매콤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닭도리탕 폭풍검색 후 찾아간

맵도리탕 약수점!!

 

 

 

깔끔한 인테리어.

빠빠빨간맛!

빨간색이 인상적인

닭도리탕 한가지만 파는

레알 닭도리탕 전문점이예요.

 

매운 닭도리탕 찾으시나요?

 

맵도리탕은 1~4단계 별로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내입맛에 맞는 맵기로 먹을 수 있어요.

맵찌질인 저희 부부는 1단계로 먹었는데

다른 테이블은 2.5단계로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ㅎㅎ

 

 

 

하루에 40마리만!

한정수량 판매하고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것도 팁!!

오픈시간에 딱맞춰갔더니

우리 테이블까지 2테이블.

 

 

 

신선한 파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맛이 시원했어요.

속쓰린 매운맛이 아닌

속이 시원한 매운맛!!

 

 

 

 

각종 사리를 추가해 먹을 수 있어요.

차돌박이, 감자, 고구마, 당면, 

우동면, 라면, 야끼만두, 칼국수,

수제비 등등 사리 종류도 엄청많아요 ㅎㅎ

 

취향에 따라 추가해드시길...!

저희는 쫄깃쫄깃 오동통한 우동면을 추가했어요.

 

 

 

국물이 보글보글보글

이미 어느정도 조리된 상태에서 나오기때문에

한번 더 보글보글 될때까지 기다리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국물닭도리탕이라서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요즘처럼 아침저녁 쌀쌀한 날에

뜨끈 얼큰한 닭도리탕 국물 한모금하면

캬~~~ 쏘주한잔각!

여러분 닭도리탕은 쏘주예요

완전 찰떡궁합일듯!!!

저는 임산부라 쏘주 못먹어서 아쉽 ㅠㅠ

 

 

 

 

국내산 생닭

숙성된 닭이라서 그런지

닭고기가 쫄깃해요!

탱탱함이 사진에서 보이시나요?

 

 

 

신선한 닭고기와

시원하고 매콤한 국물 최고!

닭다리를 양보해준 우리남편 최고!

 

 

 

최고를 표현해봤어요.

엄지척!

 

 

 

어느정도 먹고 우동면을 투하했어요.

오동통통! 쫄~깃 쫄~깃

가을엔 역시 우동이죠!

탁월한 선택이었음요!

 

 

 

 

입짧은 우리 남편님도

얌얌쩝쩝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만한

닭도리탕이었어요.

 

 

 

 

양은 맵도리탕 기본으로 봤을때,

여자 둘이 먹기 딱좋고

성인 남자분들이 배불리 드시려면

각종 사리를 추가해드시고

볶음밥이나 주먹밥까지 드시면 딱일것같아요.

 

 

 

 

감자 존맛탱.

감자 사리를 추가하고 싶을만큼

맛있었던 감자!!!!!

닭도리탕에 닭고기만큼 맛있는

숨은 강자랍니다. 

 

 

안녕? 난 밀떡이야. 엄청 쫄깃하지. ㅎㅎ

 

안녕? 난 감자야 ㅎㅎ 포슬포슬 엄청나게 맛있지!

 

 

 

 

남편과 저는 닭도리탕만 먹기엔

조금 아쉬워서 볶음밥 1인분을 추가했어요.

치~즈 볶음밥!!

1인분인데 양이 꽤 되네요 ㅎㅎ

밑반찬으로 나온 옥수수를 탈탈 넣어 먹어주면

옥수수가 톡톡 터지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닭도리탕 양념이 맛있으니까

볶음밥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신당동 닭도리탕, 맵도리탕은

인위적인 매운 맛이 아니라 좋았고

재료에서 나오는 시원한 얼큰한 맛.

쫄깃한 신선한 닭이 인상적이었던

약수역 맛집, 맵도리탕 후기였습니다.

 

 

 

 

 

맵도리탕 약수점

 

02-2233-3389

서울 중구 다산로 155-1

(신당동 370-51)